
고양특례시는 대기환경 개선을 위해 오는 21일부터 ‘2023년도 전기이륜차 민간보급사업’을 시행한다.
고양특례시 삼송도서관이오는 5월 3일, ‘칠십에 걷기 시작했습니다’의 저자 윤영주 시니어 모델과의 만남을 운영한다.
파주도시관광공사 최승원 사장은 월롱 청사와 공사가 관리하는 모든 사업장을 대상으로 한 사업장 실태 점검을 지난 14일에 마무리했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14일 ‘제3회 아름다운 동행’ 의류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의용소방대원들과 일산소방서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의류 2,391점과 후원금 백만원 가량을 NGO 단체인 ‘옷캔’ 측에 전달했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13일 오후 1시 10분경 파주시 오도동 소재 공사장에서 중상자 1명을 응급처치 후 소방헬기(119Heli-EMS)로 이송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6월 말까지 관내 30개 업소를 대상으로 간판개선사업을 추진, 업소당 최대 250만원의 간판 교체 비용을 지원한다.
파주시는 탄현면 오금1리 마을이 ‘2023년 경기도 권역별 생태관광 거점 조성 사업’ 공모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을 유치해 다양한 ‘책의 도시’ 연중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최승원)는 지난 13일 파주시 접견실에서 파주시, 메리츠증권과 함께 (가칭)운정테크노밸리 조성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봄을 맞아 통일동산 관광특구 관광 편의시설을 새롭게 단장하고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시는 지난 3월 통일동산 관광특구 활성화 추진협의회 개최를 시작으로 관광특구 활성화를 위한 올해의 첫 행보를 시작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