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주출판문화정보국가산업단지 입주기업체협의회(이하 협의회)가 2월 27일 화요일 서축공업기념관 이벤트홀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정병철 아르디움 대표를 제9대 협의회장으로 선출했다. 협의회장의 임기는 3년이다.
강사장은 22일 오전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같은 날 오후 고양종합운동장 연회장에서 열린 간단한 취임식과 함께 3년간의 임기를 시작했다
4대 성인(석가모니, 공자, 소크라테스, 예수/이상 탄생順) 중에 속하는 공자를 학술적으로 연구해서 문단에 동시에 발표하자고 했던 갑작스런 필자의 제안에 흔쾌히 동행하기로 한 공광규 시인의 대답은 뜻밖이었다.
자존심은 다른 사람보다 나를 높이고자 하는 의도와 목적이 분명한 상대적인 문제입니다. 하지만 자존감(self-esteem)은 절대적으로 본인의 문제가 기본 바탕입니다.
20·30대 젊은 성인 중 조현병이나 조울증, 우울, 불안, 수면장애 등 정신질환을 가진 경우 당뇨병 위험이 최대 2.36배 증가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지병원 내분비내과 이민경·이재혁 교수, 정신건강의학과 이수영 교수, 숭실대 정보통계보험수리학과 한경도 교수 연구팀이 정신질환과 당뇨병의 연관성을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화재 현장에 출동하여 진압활동을 하다 보면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고 있는 시민들을 쉽게 볼 수 있다.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안병구)는 황경호 전 고양시 도시계획정책관을 신임 도시교통본부장으로 8일 임명했다.
나의 직업은 소방관으로 화재 등 각종 재난 현장 활동으로 지친 몸을 이끌고 퇴근하여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제1군단은 7일 오후 군단사령부에서 군단 장병 및 내외귀빈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동진 지상작전사령관(대장) 주관으로 제55·56대 군단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크고 작은 화재로 인해 예기치 못한 인명 및 재산피해가 끊임없이 발생하면서 화재 예방에 대한 경각심이나 안전에 대한 공감대가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