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소방서(서장 정요안)는 인명피해 예방을 위해 장마철 집중호우로 인한 침수 피해 우려지역에 예방 순찰을 강화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주도시관광공사가 교육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교육기부 진로체험 인증’ 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11일 오후 3시 30분 파주시 광탄면 만장산로 부근에 있는 분체도장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15분 만에 진화되었다고 밝혔다.
파주도시관광공사가 지난 12일 캠핑관광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한 「캠핑클러스터 조성 기본전략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양소방서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소방서 다목적훈련장에서 화재진압대원과 구조대원 전 직원을 대상으로 현장대원 안전확보 훈련을 진행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지난 11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3년‘일·생활 균형 캠페인’의 참여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12일 고양시 일산서구 소재 ‘원마운트’를 방문하여 관서장 화재안전 컨설팅을 실시했다.
고양특례시 산하 고양어린이박물관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신개념 야외 체험전시 ‘안개-숲-놀이터’를 재개장했다. 7월 4일 재개장된 ‘안개-숲-놀이터’는 9월 30일까지 운영된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11일 비상소화장치 추가 설치를 위해 파주 헤이리마을을 방문하여 안전관리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2023년 파주시 도시재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함에 따라, 8월 16일까지 아이디어 신청을 받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