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소방서(서장 이경호)가 관내 응급환자의 골든타임을 확보하고 보다 선진화된 응급의료체계 확립을 위한 첫 발을 내디뎠다.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5개 도서관(아람누리, 마두, 백석, 풍동, 식사)에서는 ‘제28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8)’ 고양시 유치 홍보의 일환으로 연중 환경 북큐레이션 및 관련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파주시 금촌3동은 ㈜금정종합건설(대표 한정호)가 7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쌀 10kg 100포(33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손혁재)는 지난 5일, 운정행복센터에서 어린이 국악극 ‘금다래꿍’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파주시 노인맞춤돌봄서비스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이 주최하는 지역복지현장솔루션워크숍 과정에 선정됐다.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윤탁)는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에 코로나19 자가 격리 경험자 및 우울·불안을 호소하고 있는 지역주민 대상으로 ‘코로나블루 안녕! 심리지원 정신건강영화제’를 연다.
파주소방서는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을 위해 광탄하나로마트와 함께 조합원 대상 주택용 소방시설(감지기 1,720개) 보급을 마쳤다고 7일 밝혔다.
고양문화재단(대표이사 정재왈)은 고양아람누리의 예술인문학강좌 프로그램인 ‘아람문예아카데미’를 온라인으로 공개한다.
고양시 행신도서관은 오는 6월 1일부터 온라인 환경강좌‘꼬꼬무 환경: 꼬리에 꼬리를 무는 환경이야기’를 운영한다.
고양시 소재 명성운수(주)가 지난 6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고양시에 1,000만 원을 기부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