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는 60개교 초등학교 3~4학년 10,562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초등학교 생존수영교육에 5억 1800만 원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일산신도시 개발의 뒤안길에 남겨진 50년 된 일산농협창고가 복합문화예술창작소로 탈바꿈한다. 고양시는 6월 초순 복합문화예술창작소 조성 공사를 착공한다고 밝혔다.
파주경찰서는 지난 5월 28일 서원밸리에서 주최하는 자선 ‘그린콘서트’ 행사장에서 어린이·가족대상으로 ‘아동안전·실종예방을 위한 사전등록 및 경찰 제복 체험’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지난 25일 경찰서 4층 대강당에서 교통협력단체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해 ‘통통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주시 탄현면은 탄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황규희) 및 탄현면 경기행복마을관리소와 함께 저소득층 방충망 교체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양시 여성커뮤니티센터에서 6월 15일과 22일 2회에 걸쳐 ‘양성 평등한 자녀로 키우기 위한 부모대상 성교육’을 진행한다.
한국농어촌공사 파주지사는 5월 26일 농산어촌 행복충전활동의 일환으로 홀로 거주하시는 어르신들께 건강도시락을 제공하는 행복한 진짓상 차려드리기 활동을 실시했다.
파주교육지원청은 제10회 통일교육주간(5월 23일 ~ 29일)을 맞이해 파주DMZ의 역사·문화·환경적 가치와 평화·통일에 대한 감수성 함양을 위한 ‘생명, 평화, 치유’가 살아있는 DMZ 다큐멘터리 ‘ 파주이야기, 파주를 걷다!’를 제작해 온라인 교육 콘텐츠 영상을 제공했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25일 파주시 장단면 백연리 마을을 대상으로 ‘화재 없는 안전마을’ 사후관리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이 다문화 프로그램 ‘도서관에서 떠나는 유럽 문화 여행’을 운영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