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소방서(서장 정요안)는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제35회 고양행주문화제’ 축제 행사장에서 119안전체험장을 운영해 현장을 찾은 많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일산서부경찰서와 동국대학교(산학협력단)는 지난 18일 일산서부경찰서 집무실에서 범죄예방 활동 전문성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라 한다.)는 관광지역 활성화와 민통선 마을 지역 상생을 위해 지난 5월 17일 통일촌 직판장 주변 환경 정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17일 파주상공회의소 CEO를 대상으로 소방안전교육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파주시 운정1동은 18일 가람마을2단지내 커뮤니티시설 ‘우리동네 온돌방’에서 다양한 복지욕구를 지닌 주민을 대상으로 ‘우리동네-찾아가는 복지상담소’ 운영을 통해 복지상담을 진행했다.
고양특례시가 화훼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농가의 소득을 창출하고 시민들에게 선인장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2023 고양 선인장 한마당 전시회를 운영하고 있다.
고양특례시가 국내 최대의 독서문화 축제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을 유치하여 올해 책의 도시 연중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진행하고 있다.
고양시의 대표축제인 고양행주문화제가 오는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행주산성역사공원 및 행주산성에서 개최되며, 2023 뮤지컬 행주대첩이 함께 진행된다.
일산서부경찰서와 동국대학교(산학협력단)는 18일 일산서부경찰서 집무실에서 범죄예방 활동 전문성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지난 17일 대형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강릉 화재 현장을 찾아 재해복구 지원활동을 펼쳤다고 18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