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소방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오는 29일부터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집중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가 4월 26일 개막하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공식 홍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월, 폐교된 파주 법원초등학교가 시민, 학생, 예술인을 위한 문화시설로 거듭난다.
명지병원이 설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층 독거노인 및 노인부부 310세대에 떡국거리 등 명절음식이 담긴 ‘복꾸러미’를 전달하며 온정을 나눴다.
파주소방서는 23일 관내 축사시설을 방문하여 화재안전 관리강화를 위한 소방안전 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은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우수업체 홍보 부스에 참여할 기업, 기관, 협회를 오는 2월 29일까지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1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수난사고에 대비하여 수중탐색·잠수구조 특별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킨텍스는 지난 22일, 국내 최다 방문객이 모이는 초대형 전시컨벤션센터인 킨텍스의 안전한 운영을 위해 킨텍스와 킨텍스플러스(출자회사)가 함께 ‘안전보건경영 공동결의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는 사무공간 및 입주보육이 필요한 초기·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입주 신청을 받는다고 23일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18일 신속한 응급처치 및 병원 이송으로 다수의 생명을 구한 119구급대원 5명에게 중증환자세이버 순금기장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