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성호 전 국무총리실 청년정책조정위원은 8일, 심상정 정의당 의원의 지역구인 고양시갑에 출마하겠다고 밝히고 고양시민들과 서울시 편입을 해내겠다고 강조했다.
‘파주시 토종씨앗학교’는 토종 농산물 재배 확대 및 판로를 확보하고, 지역 먹거리의 사회적 가치 및 역할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론과 실습 과정의 교육이 진행된다.
파주시는 미세먼지 저감 및 환경오염 예방을 위해 폐기물 불법소각 점검을 연중 상시로 실시하고 있다.
파주시와 파주한마음교육관은 ‘2024년 성인문해교육 졸업식’을 2월 7일, 금촌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했다.
고양특례시의 대표 역사‧문화축제인 고양행주문화제가 6년 연속 ‘경기관광축제’로 선정되어 도비를 지원받는다.
‘2024 도하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카타르 도하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대회는 수영계의 미래를 제시하고, 세계 각국의 엘리트 수영 선수들이 모여 선보이는 특별한 자리다.
2월 1일~4일까지 강원도 춘천시 송암스포츠타운빙상장에서 열린 ‘제105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서 고양시청 빙상선수단 선수들이 금, 은, 동을 휩쓸며 선전했다.
한길룡 예비후보 캠프는 7일 국민적 관심을 받고 있는 아시안컵 준결승전을 앞두고 캠프 사무실에서 오는 4월 총선에 출마한 국민의힘 파주시갑·을 예비후보자들을 초청해 응원전을 펼쳤다고 밝혔다.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예비후보는 지난 6일 관내 애국단체와 학술단체 회원들과 함께 이승만 前 대통령의 전기를 다룬 영화 ‘건국전쟁’을 단체관람했다고 7일 밝혔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전 직원 대상으로 “청렴할 용기 UP!” 행사를 개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