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가 월롱역 주변의 주차난 등 생활 불편 해소를 위해 신규 조성된 월롱역 환승주차장을 파주시로부터 수탁받아 2월까지 시민들에게 무료개방하고, 3월 1일부터 유료 운영으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28일 화재현장에서 신속한 초기 대응과 발빠른 대처로 초기 화재진압에 기여를 한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간호사들에게 화재현장 유공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으로 시는 교육부와 협의를 통해 국비와 시비를 합쳐 최대 200억원까지 예산 확보가 가능하고 각종 규제특례도 적용받을 수 있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26일 의료계 집단행동 대비 원활한119구급활동 서비스 제공을 위해 보건소 등과 협력하여 ‘긴급 지역응급의료협의체’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지난 27일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직원 30여 명을 대상으로 ‘새내기 학부모 교육’을 실시했다.
파주시 중앙도서관의 2023년도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일산소방서는 27일 관내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 및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화재안전대책의 일환으로 화재 시 다수의 인명피해가 우려되는 요양병원에 대한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고양특례시는‘대화도서관 메이커스페이스’가‘2023년 메이커스페이스 구축·운영사업 성과평가’에서 2년 연속 A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 및 재미있게 교통문화를 배우며 안전의식을 키울 수 있는 어린이 교통공원을 3월부터 개장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