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 높빛·행신어린이도서관은 제60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3~4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어린이 낭독 모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고양특례시는 19세 청년(2005년 출생자)을 대상으로 1인당 15만원을 지원하는‘청년 문화예술패스’사업을 오는 28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선거에 돌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일산소방서은 2024년 봄철 화재예방을 위한 특수시책의 일환으로 대형음식점 서빙로봇을 활용한 공동주택 화재예방 홍보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주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학교생활을 위해 ‘교육복지안전망 구축 사업’을 추진 중이다.
파주시가 1억 5천만 원을 투입해 관내 공동주택에 설치돼 있는 전자태그(RFID) 기반의 음식물쓰레기 종량기 100대를 교체한다.
파주시가 폐교를 활용해 조성한 복합문화공간인 ‘율곡문화학당’이 지난 22일 개관했다.
김종혁 후보(국민의힘, 고양병)가 23일 고양신문 주최 '고양시 총선 후보 초청토론회'에서 상대 후보인 더불어민주당 이기헌 후보에게 캠프 내의 폭행 사태와 운동권 킨텍스 푸드코트 카르텔 의혹에 대해 집중 질의해 파장을 불러 일으켰다.
장석환 국민의힘 고양시(을) 후보가 23일 힘찬캠프 개소식을 열고, 4월 10일 총선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출정에 나섰다.
박용호 국민의힘 파주시갑 국회의원 후보는 23일 파주시 경의로 엠버418 오피스텔 1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