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국민의힘 장석환 후보, 힘찬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 ‘대성황’

23일 힘찬캠프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고 제22대 총선 공식 출정

시민 곁에서 겸손하고 올바르게 정치하겠다

장석환 국민의힘 고양시() 후보가 23일 힘찬캠프 개소식을 열고, 410일 총선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출정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태원 전 국회의원, 강현석 전 고양시장, 강성천 전 국회의원, 한창섭 고양시() 후보, 김영식 고양시의회 의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또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안철수 의원,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 송석준 의원, 이철규 의원, 배현진 의원, 김병민 전 최고위원, 대진대학교 임영문 총장 등이 영상으로 축사를 전해 장석환 후보를 격려했다.

장석환 후보는 이 자리에서 지난 8년간 민주당 집권하에 정체되었던 덕양을 바꾸고, 덕양의 미래를 발전시켜 나가겠다일 잘하는 후보가 국회로 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장 후보는 지역 현안을 꼼꼼히 살펴, 시민분들의 불편함이 없는 덕양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서울특별시 덕양구를 염원하는 시민들과 손피켓을 들고 단체 사진을 촬영했으며, 20대 청년이 전달하는 염원 전달식을 통해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퍼포먼스도 진행됐다.

이날 개소식에는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성료되었다.

한편 장석환 후보는 대진대학교 건설환경공학부 교수로 KBS 재난방송전문위원, 국민의힘 재해대책위원회 부위원장, 고양시 환경운동연합 자문위원 등 수자원 분야 도시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