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 아람누리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한국도서관협회에서 주관하는 ‘길 위의 인문학’ 사업에 선정돼 오는 7월부터 10월까지 금서를 주제로 ‘인문에 입문하다: 금서, 시대를 말하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고양을 사랑한 조선의 위대한 성리학자 고봉 기대승의 삶과 사상 이야기가 ‘고양소식’에 실려 화제다.
고양특례시와 고양산업진흥원(원장 한동균, 이하 진흥원)은 진흥원 본원 대회의실에서 ‘스마트테크 기업 지원사업’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2일 전했다.
국립민속박물관(관장 장상훈)은 6월 12일, 신임 관장 취임 한 달을 맞아 올해 기관 운영의 방향과 세종시 이전 후 계획을 발표하는 언론 간담회를 개최했다.
파주시는 지역을 대표하는 특색있고 실용적인 우수 관광기념품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2024 파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파주시가 감악산 출렁다리를 찾는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적극 나섰다. 시는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감악산 출렁다리 안내 누리집을 개편했다.
고양산업진흥원(원장 한동균, 이하 진흥원)은 지난 7일 고양투자청의 출범을 알리는 개청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세계여성평화그룹(IWPG) 글로벌 7국(지국장 홍종림)은 고양시 일산서구 원마운트에서 제6회 평화사랑 그림그리기 국제대회를 지난 8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위험물안전관리법’이 개정되어 2024년 7월 31일 시행됨에 따라 관계인과 이용객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파주시는 소상공인에게 맞춤형 자문과 점포 환경개선 등을 지원하는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을 새롭게 추진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