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21 하계 호주 투움바시 청소년 언택트 어학연수’를 오는 8월 2일부터 13일까지 2주간의 일정으로 진행한다.
파주시는 인구 48만명에,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도시지만 넓은 면적에 신도시와 읍·면 생활권이 공존해 지역 간 교육환경 격차가 크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29일 경기북부병무지청 상반기 모범 사회복무요원으로 선발된 일산소방서 주엽119안전센터 소속 사회복무요원 김준영에게 경기북부병무지청 표창장을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제4대 고양시청소년의회(의장 김민제)는 최근 고양시에서 발생한 집단 학교폭력에 대한 성명을 지난 27일 발표했다.
고양시 일산서구 가좌보건지소에서는 ‘퇴행성 관절염 질환 관리’라는 주제로 온라인 비대면 건강강좌를 29일 실시했다.
파주시가 29일 지역 내 장애인 복지시설인 사회복지법인 겨자씨 사랑의 집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지방공기업 사회적 가치 실현 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정부는 비수도권의 '사회적 거리 두기'도 3단계로 일괄 격상하고 사적 모임 인원 및 다중이용시설 영업을 제한하는 등 방역 대응 수위를 높이기로 한 상태에 있으며 이에 지자체 공무원들조차 바짝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고양시가 명사를 초청,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열린 강연 프로그램인 2021 고지식 콘서트를 개강했다. 강연은 7월 28일 1강을 시작으로 12월 8일까지, 매월 둘째 주와 마지막 주 수요일마다 총 10강으로 진행된다.
고양시 도서관센터는 2021년 책 잔치‘지금, 읽기 좋은 여행’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인생 책 컷’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