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소방서는 겨울철 가스에 의한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가스 화재 예방 안전대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통일로작목반, 조리읍기업인협의회, ㈜영구건설, 봉일천주유소, 아침환경공사가 지난연말 조리읍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837만원을 기탁했다.
지난해 6월 정식으로 개원한 율곡수목원은 파주시의 공립수목원으로, 성수기 주말에는 관람객이 2천여 명 이상 방문하는 경기북부 산림복합문화 휴양지이다.
심혈관센터는 정확하고 신속한 진료를 위해 최신 심혈관조영기(ANGIO), 혈관초음파 등 검사장비와 의료시설을 구비했으며, 응급환자에 대한 신속한 대응 체계를 갖췄다.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준) 마두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과 진로분야에 관심이 있는 만 19세~24세 대학생 및 청년을 대상으로 5기 멘토를 모집한다.
공사는 지난 24일 정학조사장과 팀장급 이상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보건 경영방침 발표와 실천을 다짐하는 선포식을 가졌다.
일산소방서(서장 한봉훈)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주택화재를 예방하고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를 독려하기 위해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를 홍보한다고 밝혔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설 연휴인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5일간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
파주소방서는 화재위험이 증가하는 겨울철을 맞아 음식점 주방화재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