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준 고양시장 후보는 이 날 오후 4시 30분 고양시 백석동 르미에르빌딩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연다.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내 직원을 대상으로 가족 친화 행사를 개시했다.
이동환 후보는 3일 김상범 서울교통공사 사장을 만나 신분당선 일산 연장안과 9호선 급행 고양 연결안, 3호선 급행 추진 등 고양시 정책 제안을 전달했다.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특례시장 후보는 4일, 선거사무실에서 대한노인회 고양시 3개 지회 이세화, 정순현, 장도영 회장 등 임원들과 면담을 갖고, 고양지역 노인들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는 한편 노인 복지 공약도 설명했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지난 3일 가좌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병조) 2층 대회의실에서‘주민 공감·현장 소통, 일산서부경찰서 교통안전 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은 지난 3일 가정의 달을 맞아 파주시 노인복지회관에서 어르신 대상 소방안전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장애인거주시설 조이빌리지가 개원 3주년을 맞이해 5월 4일부터 10일까지 인사동 경인미술관에서 자선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독서문화의 확대를 위해 야당역, 문산역, 산내로데오 3곳에 스마트도서관인 부엉이책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파주 DMZ 평화관광’은 코로나19로 2019년 10월 2일 이후 운영이 중단된 상태였으나, 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국내·외 다양한 채널의 지속적인 DMZ 평화관광 재개 요청을 반영해 관광을 재개했다.
파주시는 (재)가디언문화연구원(원장 오승환)과 함께 문화재청의 국고보조사업으로 추진한 사적 파주 오두산성 학술발굴조사 결과 내성벽으로 추정되는 구간에서 통일신라시대 성벽을 처음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