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학부모와 교육단체는 17일,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특례시장 선거대책위원회를 방문하여 회원 601명의 뜻을 모아 지지선언을 했다.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시장 후보가 재개발을 못하고 있는 원당·능곡 뉴타운(재정비촉진사업) 구역을 포함한 덕양구를 명품 자족도시로 만들겠다고 공약했다.
한국농어촌공사 파주지사는 모내기철을 맞아 안정적인 농업용수 공급에 힘을 쏟고 있다. 파주지사는 지난 4월 10일 언택트 통수식을 실시한 이후, 관내 6,000여ha에 대하여 단계적으로 용수를 공급하여 현재 논물잡이 100%, 모내기 50%의 실적을 보이고 있다.
파주소방서(서장 정상권)는 봄철을 맞아 공사현장이 늘어나고 용접 불티, 절단 작업으로 인한 화재 피해가 지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화재예방에 각별히 주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파주시는 17일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추진단 40명을 대상으로 시민회관 다목적실에서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특례시장 후보가 잦은 온수배관 파손 및 지반침하 등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노후 배관 조기 교체 등 근본적인 대책 강구를 약속했다.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특례시장 후보는 17일, 핵심 1호 공약으로 ‘수도권 제2무역센터 유치 추진’을 발표하고 경제신도시를 완성하겠다고 천명했다.
조병국 파주시장 후보는 17일 기자회견을 열고 ‘파주개혁 공약 시리즈’ 중 제1공약인 ‘파주시 교통혁명’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특례시장 후보가 고양시에 소재한 서울시 하수처리시설인 난지물재생센터 공원화를 조기에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장 후보는 17일 고양시가 기지정된 원당?능곡 재정비사업지구(이하 일반정비 사업지구 포함) 토지거래허가구역 기간만료가 도래함에 따라 경기도에 토지거래허가구역 해제의견을 제출한 것에 대해 환영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