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정학조)는 지난 17일 파주환경순환센터에서 파주소방서 산하 통일119안전센터와 합동소방훈련을 실시했다.
지난 17일, 파주경찰서는 파주시청(도시재생과)과 행복마을관리소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 치안 문제를 해결하고자 지역공동체 치안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16일 파주의 대표 관광지인 마장호수에서 광탄면 이장단 협의회와 함께 환경정비 활동을 진행했다.
파주소방서는 구급대원들의 신속한 응급처치로 심정지 환자(54세·남)의 생명을 지켜냈다고 20일 밝혔다.
기온이 높아져 식중독 발생 위험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고양시가 안전한 식품 환경 조성을 위해 식중독 예방 안내 홍보물품을 제작 배부했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6월 17일 2층 소회의실에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를 구성하여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6월 17일 탄현청소년문화의집 학생들이 소방서를 방문해 감사편지와 함께 학생들이 직접 작성한 손편지가 든 간식주머니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파주도시관광공사는 시민의 대중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한 ‘파주 시민 힐링 콘서트’를 오는 7월 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양시정연구원(원장 정원호)은 노인 인구 증가 등 복지환경 변화에 따라 사회복지업무를 전문적으로 전담할 복지재단의 설립이 필요하다고 제안했다.
‘파주의용생활봉사단’은 파주 내 재난취약계층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추진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