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소방서는 3일 관내 화재경계지구인 파주 금촌전통시장에 직접 방문해 지역 화재예방을 위한 현장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
파주시는 관내 초·중·고·특수학교 대상으로 도내에서 생산한 친환경 등 우수농산물 식재료를 공급하고, 관련 사업비 2억9,800만원(도비 50%, 시비 50%)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 산하 고양어린이박물관이 지난 2일부터 고양경찰서, 레고 시티, 경기도북부자치경찰위원회와 손을 잡고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존’ 운영을 시작했다.
고양특례시가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일상 속 실천 방법 중 하나인 온실가스 진단 컨설팅 참여자 120가구를 8월 3일부터 19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일산소방서는 2일 본서 집무실에서 관내 도의원들과 주요 정책에 관한 소통을 위해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고양문화재단(대표이사 정재왈)은 퇴근길 고양시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따뜻한 버스킹 공연 ‘퇴근길 콘서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양산업진흥원(원장 오창희, 이하 진흥원)은 시민들이 스마트시티 구현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수 있는 문화 확산과 시민 역량 강화를 위해‘2022년 고양 스마트시티즌’을 공개 모집한다.
파주시는 지난달 28일 2022년도 포괄보조사업 대상 균형발전사업 평가 공간활성화부분에서 용주골 창조문화밸리 프로젝트 EBS 연풍길이 우수사례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윤탁, 이하 센터)에서 정신건강의 날(10.10)을 맞아 제15회 파주시정신건강문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흥국사가 공양미 260포(1포 10kg)를 후원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고 2일 전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