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소방서는 5일과 6일 이틀에 걸쳐 ‘힌남노’ 태풍 북상에 따른 인명구조 및 안전조치를 인명피해 없이 선제적으로 대응했다고 밝혔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추석 연휴인 9월 9일부터 9월 12일까지 4일간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
파주경찰서는 지난 주, 파주시 노인복지회관에서, 사)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회장 김윤제)와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 및 교통사고 예방 활동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파주시 파주읍은 추석을 앞두고 오는 8일까지 방역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층 10가정을 방문해 생활 방역을 실시한다.
파주시는 6일 (사)한국문화가치연구협회가 주관하는 ‘제4회 한국문화가치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일산서부경찰서는 관내 초등학교 주변 어린이보호구역에 불법주정차 금지를 알리는 고휘도 반사 스티커를 부착해 어린이 교통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9월 6일 밝혔다.
파주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준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일 파주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위기 아동·청소년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양소방서는 지난 4일에 태풍 “힌남노” 북상에 대비하여 긴급 상황대책회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파주교육지원청은 지난 3일 파주 학생연합오케스트라 결성을 기념하는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환경미화원 휴무 보장을 위해 추석 연휴 기간(9월 9일 ~ 9월 12일)에는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지 않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