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는 중부대학교(총장 이정열)와 손잡고 대학생들의 참신한 정책 제안을 발굴하기 위해 ‘JB지역사랑프로젝트’를 추진한다.
고양특례시는 시민의 에너지 자립 인식을 제고하고 친환경 청정에너지를 확산하기 위해 ‘2023년 고양시 신재생에너지 주택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파주소방서는 4월 6, 7일 총 2일에 걸쳐 본서 3층 대회의실에서 의용소방대원 80명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강사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파주시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등록신청을 온라인으로 받는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봄을 맞아 4월 8일부터 주요 행사‧축제‧관광지 등에서 ‘움직이는 관광안내소’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명지병원이 지난 6일 대동맥류, 대동맥박리 등 초응급 중증 대동맥질환의 신속한 집중 치료를 위해 ‘대동맥혈관센터(센터장 황성욱 교수)’를 오픈하고 24시간 핫라인 응급진료시스템을 가동한다.
고양소방서는 지난 6일 고양지역건축사회 사무실에서 권혁규 회장과 건축물의 설계, 시공 단계부터의 화재 예방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한국농어촌공사 파주지사는 6일 파평면 두포리 임진강 대단위양수장에서 “‘23년 안전영농, 풍년농사를 기원하는 언택트 통수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으로 영농 지원을 시작했다.
파주시는 혜음원지-임원경제지 연계 프로그램으로 ‘임원경제지’ ‘예원지’ 속 전통 화훼를 식재하는 ‘예원지 학교’를 4월부터 6월까지 월 1회 운영한다.
파주소방서는 봄철을 맞아 지난 5일 관내 금촌전통시장에서 대형 화재·인명피해 위험시설 대상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안전해서 좋은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