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소방서는 ‘부처님 오신 날’을 앞두고 지난 24일 고양시 일산동구 대한불교 조계종 영천사를 방문해 관서장 화재안전 컨설팅을 실시했다.
경기 남부에 비해 취약한 고양특례시 등 경기 북부 벤처투자 활성화를 위해 고양산업진흥원과 동국대학교가 벤처투자 협력을 강화한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지난 23일 고양시립문촌새싹어린이집에서 원아 3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교통안전 체험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계문화제는 조선시대 대학자이자 동방 18현에 올라 율곡선생과 더불어 파주를 대표하는 우계 성혼(1535~1598) 선생의 유덕을 추앙하고, 선생의 가르침을 이어가기 위한 문화행사다.
파주보건소는 6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파주 공릉천(금이동네) 광장에서 ‘아름다운 동행 함께하는 야외 운동 교실’ 2개 과정을 개설해 운영한다.
고양소방서(서장 정요안)는 경기행복마을관리소와 협업하여 화재 취약위기가구에 주택용 소방시설 무상 보급사업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관내 대규모 물류창고 GS네트웍스가 입점해 있는 식사동 소재 켄달스퀘어를 방문하여 봄철 화재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고양소방서 119구급대원들의 신속한 처치로 임산부가 구급차 안에서 무사히 새 생명을 출산했다.
고양특례시 민선 8기의 떠오르는 핵심 전략과제 중 하나는 ‘생활체육'이다. 시는 ‘시민의 건강이 행복도시 구현의 밑거름'이라는 기조 아래, 생활체육 육성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와 공감대 형성을 위하여 23일 고양시청 기자실에서 언론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파주시 적성도서관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우리마을 지구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