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가 시민이 재활용품을 배출하면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자원순환가게’를 9월부터 확대 운영한다.
고양특례시는 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리는 전국 최대 규모 독서문화축제인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 고양’의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소셜미디어(SNS) 인증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산서부경찰서는 29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과 협업하여 백화점 안전관리실 보안요원과 지원팀 직원들을 대상으로 물리력 대응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파주시가 ‘남과 북이 함께하는 페스티벌 음악회’를 지난 27일 오전 10시부터 파주시민회 대공연장에서 파주시민과 북한이탈주민 약 400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파주시는 28일 파주스타디움 대회의실에서 2024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자원봉사 활성화 회의를 개최했다.
고양특례시가 9월 1일부터 행주산성에서 행주관람차 운행을 시작한다. 관람차는 대첩문에서 충의정 정상까지 이르는 약 800m 구간에서 운행된다.
파주도시관광공사는 지난 25일 파주시노인복지관(관장 육언태)과 함께 사회공헌 협력의 기틀을 다지는 협약식을 가졌다.
국민의힘 파주시을 당원협의회는 27일 한길룡 위원장, 안명규 경기도의원, 부위원장, 운영위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당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파주시 운정4동은 9월 2일 운정체육공원 제2구장에서 2023 파주시 시민화합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의 사기진작과 주민 단합을 위해 출정식을 개최한다.
‘에코토리움’은 환경과 공간의 합성어로, 생태학습장, 친환경공간 등의 뜻을 담고 있어 조망과 전시, 학습 등을 경험하는 공간조성을 목적으로 계획, 수립됐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