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는 지난 11일 서울에서 개최된 ‘열린관광지 선정 지자체 업무 협약식’에 참석해 한국관광공사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고양소방서는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3회에 걸쳐 고양119안전체험장에서 발달장애인 58명을 대상으로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가 지난 4일 임진각관광지 소방 합동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박정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파주시을)이 사회 공공성 강화에 기여한 공로로 지난 7일, (사)한국공공사학회가 주최한 ‘대한민국공공성실천대상’에서 의정대상(국회의원)에 선정되었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 공동 주관하는‘2023 지역사회공헌인정제’심사에서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파주시 운정3동은 11월 13일부터 12월 14일까지 한울마을1단지 경로당과 한울마을5단지 경로당, 한빛마을5단지 경로당에서 어르신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정보화교육‘을 실시했다.
파주시가 ‘책 읽는 도시: 토론하는 파주‘의 밑거름이 되고 있는 작은도서관의 한 해 활동을 공유하고 다양한 활성화 사업에 적극 헌신해온 활동가들을 격려하기 위한 ’작은도서관대회‘를 13일 교하도서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주시가 ‘경제자유구역 지정’ 전략 수립을 위해 용역 수행업체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연구조사에 들어갔다.
고양소방서는 고양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김재수)와 협업하여 지역사회 재난취약지역의 안전을 위한 ‘보이는 소화기’를 설치한다.
파주소방서와 서영대학교는 11일 파주소방서장 및 서영대학교 부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파주시 화재예방·재해방지 등 제반 안전을 위하여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