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길룡 국민의힘 파주시을 예비후보는 지난 6일 관내 애국단체와 학술단체 회원들과 함께 이승만 前 대통령의 전기를 다룬 영화 ‘건국전쟁’을 단체관람했다고 7일 밝혔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전 직원 대상으로 “청렴할 용기 UP!” 행사를 개최했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6일 설 명절을 앞두고 파주시 광탄면에 위치한 보광사를 방문하여 전통사찰 화재예방을 위해 현장 안전컨설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노후 슬레이트로부터 시민의 건강을 보호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가 ’20년 3월 첫 운행 후 3년 9개월 만에 탑승객 160만 명을 돌파했다. 특히, 코로나19에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 지난해에만 51만 4,000명이 다녀갔다.
킨텍스는 7일, 경기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설 명절을 위한 떡국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고양시(정) 지역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홍흥석 예비후보는 6일 오전 고양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교통대책 기자간담회를 개최한 자리에서 일산의 암(癌)덩어리인 교통지옥 문제를 해결할 방안(공약)을 제시하며 “1년 안에 가시적 성과를 보여주겠다”고 자신했다.
고양소방서는 6일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이케아에서 관서장 주관 화재 안전 컨설팅을 실시했다.
이정형 국민의힘 고양시을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3일 개최됐다.
한국농어촌공사 파주지사는 2024년 고령농업인의 영농은퇴 이후의 안정적인 소득을 위한 ‘농지이양 은퇴직불제’를 신규 추진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