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의 대북특사단 파견으로 남북관계에 훈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개성공단폐쇄에 따른 개성공단 기업들의 경영위기를 극복하고, 안정적인 생산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물류기지인 개성공단 복합물류단지 조성사업이 탄력을 받을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고양시의회(의장 소영환) 제220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위)는 지난 6일 위원장에 김미현 의원, 부위원장에는 조현숙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자유한국당, 파주3)이 대표발의한 ‘경기도 재난현장활동 물적손실 보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지난 28일 제325회 제2차 본회의에서 통과됐다.
고양시의회(의장 소영환)는 지난 27일 제22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고종국 의원의 시정 질문과 더불어 제1회 추경 예산결산특별위원회와 윤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안을 의결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는 지난 22일 한길룡 의원(자유한국당, 파주4)이 대표발의 한 ‘경기도 도로점용?허가 및 도로점용료 등 부과?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원안가결로 통과시켰다.
자유한국당 김동규 도의원(파주시‘을’ 당협위원장)이 지난 24일, 파주시민회관에서 의정보고회를 입추에 여지없이 성황리에 개최했다.
고양시의회 우영택 부의장이 지난 2월 23일 중부일보 주관으로 경기 문화재단 다산홀에서 개최된‘제16회 중부율곡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정치부문 대상자로 수상했다.
포천시의회 이형직의원은 22일 국토교통부 장관과 면담을 통해 포천시 최대 현안인 철도 및 소흘읍 송우리 일원의 공공지원주택사업(5,037세대)...
파주 운정지구를 출발해 양재역과 여의도역을 운행하는 M7426번, M7625번 버스가 M버스에서 직행좌석형 버스로 운행형태가 전환되어 이용시민들이 이용요금 인하 혜택을 누리게 될 예정이다.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주광덕 위원장 취임식 및 주요당직자 임명장 수여식이 지난 21일, 오후 3시 경기도당 강당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