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가 청년과 여성의 경제활동과 취업지원을 위한 맞춤형 국비지원 교육과정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파주시는 도시생활권 내 쾌적한 녹색 생활공간을 제공하고 미세먼지 저감 및 폭염완화 등 도시숲의 기능을 확대하기 위해 ‘도시숲 조성사업’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파주시는 지난 5일 최종환 파주시장, 박정 국회의원, 한양수 파주시의회 의장과 도?시의회의원 및 기관단체장과 파주시 주민 등 150여명이 모인 가운데 파주문화체육센터(파주읍 파주리 121-1)에서 개관식을 개최했다.
고양시는 지난 4월부터 약 3개월에 거쳐 주거환경이 열악한 정비사업 해제지역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한 기반시설 정비를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
(사)아태평화교류협회(회장 안부수)는 오는 8일 파주 통일대교와 임진각 평화누리 일원에서 평화와 번영을 위한 대 국민 궐기대회 ‘평화.번영. 우리는 하나’란 주제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양시가 오는 9월 카타르월드컵 대표팀과 도쿄올림픽대표팀의 친선경기 유치에 이어 10월에는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전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갖는다고 5일 밝혔다.
고양시는 오는 10일부터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던 유아숲교육 프로그램을 다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5일 화재·구급현장의 골든타임 확보를 위한 ‘긴급차량 우선신호시스템’을 설치하고 11월부터 시범운영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주시 한울도서관은 휠체어를 타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장애물 없는 도서관 시설’ 및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홍보물을 제작해 배포한다.
파주시 중앙도서관은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다양한 시도를 통해 도서관서비스를 선도해나간다고 5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