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 운정2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이 28일 추석명절을 맞이해 고위험가구 30가구를 대상으로 과일바구니를 전달했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은 28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원격교육이 확대됨에 따라 돌봄의 부재와 결식이 우려되는 교육취약계층 학생들(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운영학교 12교)에게 ‘교육복지안전망 학생생활꾸러미’(이하 교육복지꾸러미)를 전달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추석 연휴인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5일간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밝혔다.
고양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하는 고양시압화연구회가 장천꽃박물관(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소재) 제2전시실에 압화전시관을 9월 24일 개관했다.
고양시 한뫼도서관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소통이 단절되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온라인 독서문화 프로그램 ‘나는 어떻게 나이 드는가? : 젠더 감수성으로 보는 나이 듦 수업’을 오는 10월 28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파주시 탄현면 새마을회 남?녀지도자(회장 황규희, 오정자)는 지난 24일, 탄현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석을 맞아 쌀, 두루마리 휴지, 라면 등을 지역 내 저소득 이웃(54가구)에게 전달했다.
파주시 문산보건지소는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임산부 출산교실을 재개해 오는 11월 30일까지 관내 임산부 6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비대면 교육방식으로 총 3회 운영한다.
파주시는 2020년 제1회 책 읽는 파주 추진협의회를 9월 7일부터 18일까지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비대면 서면회의로 개최했다.
파주경찰서는 파주시의 대표 특용작물인 '인삼(人蔘)'의 본격적 수확철을 맞아, 인삼밭 절도 예방을 위한 “특별방범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지역주민이 평온한 추석명절을 맞이하기 위해 선제적 예방치안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