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소방서(서장 박용호)가 비상구 통로 폐쇄·물건 적치 등 불법행위를 신고하면 포상금을 지급하는 신고포상제를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양시는 자체 개발한 ‘배꼽을 찾아줘’와 ‘습지의 친구들’ 프로그램이 산림청 주관 산림교육프로그램으로 국가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고양시가 후원하는 제12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조직위원장 이재명 경기도지사, 집행위원장 정상진)가 추석연휴 10월 1일부터 4일까지 가정에서 TV로 다큐멘터리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인기 다큐멘터리특별전'을 무료로 상영한다고 밝혔다.
고양시는 추석연휴기간 동안 문화공연작품을 유튜브로 상영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고양시가 전국 지자체 가운데 처음으로 자동차를 타고 응원하는 ‘고양시민과 함께하는 드라이브 인 응원’을 실시한다.
일산동부경찰서는 조도 개선을 통한 ‘여성안심귀갓길’의 안전한 귀가환경 조성을 위하여 ‘솔라안심등’을 설치했다.
일산소방서가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오는 29일 오후 6시부터 10월5일 오전 9시까지 총 7일간 특별경계근무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26일 오후 9시께 파주시 금촌동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했으나 발생한 연기로 집안에 설치된 주택화재감지기가 작동하자 경보음을 들은 이웃집의 신고로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SK E&S에서 추진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기업 지원사업에 파주시 지역 내 사회적기업 총 8개소가 최종 선정돼 총 1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28일 밝혔다.
파주시는 중·고등학교 신입생 교복비 지원의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대안교육기관 중·고등학생 신입생과 다른 시·도 소재 중학교 신입생에게 교복비를 지원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