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는 석면으로부터 시민의 건강을 보호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슬레이트 건축물 실태조사’를 오는 6월까지 약 3개월간 실시한다.
고양시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경기 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경영안정 지원을 위해 ‘2021년 고양시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사업’을 추진한다.
한국농어촌공사 파주지사는 지난 3일 지역 의료기관인 메디인병원과 사업장내 안전사고 피해 최소화를 위한 “긴급 인명구호서비스”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우리의 일상이 유지될 수 있게 보건의료, 돌봄, 물류, 환경미화 등의 분야에서 묵묵히 대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필수노동자들을 응원하고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공익 릴레이 캠페인이다.
파주시 교하도서관에서 4일부터 16일까지 2021년도 첫 작은도서관 활성화 지원 공모사업 접수를 시작한다.
파주시가 시민에게 질 높은 독서·문화·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법원읍 소재 별난독서문화체험장을 운영할 수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고양시는 정부의 2.4 부동산대책 영향으로 서울지역 등으로부터 건설폐기물 유입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강매·현천동 등 서울 인근지역을 대상으로 불법폐기물 영업행위와 폐기물 무단 방치·투기 행위에 대한 집중 단속을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양시가 68억 원의 사업비(국·도비 포함)를 투입해, 2021년 노후경유차 DPF 저감장치 부착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고양시 덕이도서관에서는 새 봄을 맞이해 오는 3월 23일부터 독서동아리 모임 ‘북덕북덕 ON톡’을 운영한다.
파주시가 민원인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민원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국민행복민원실 시설 및 환경 개선 공사를 진행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