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은 3월 11일, 이진 경기도교육위원과 함께 최근 개관한 임진초와 연풍초 체육관을 찾아 체육관 건립현황을 확인하고 학생, 교직원 등 학교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청취했다.
파주시 교하동이 모두돌봄사회적협동조합, 책향기마을 13단지 다함께돌봄센터, 파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파주진로체험지원센터, 교하초등학교, 석곶초등학교 학부모회 등 12개 기관·단체와 지난 11일 ‘찾아가는 부모마음 알아주기’ 사업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파주시중앙도서관은 오는 4월 20일부터 10월 5일까지 ‘파주기록학교 심화과정’을 운영한다. 이는 기록활동가를 양성해 교하?운정 지역을 시민들과 함께 기록하는 위한 교육이다.
파주시가 탄현체육공원 등 9개 구장의 낡은 조명을 LED 조명으로 전면 교체하는 등 오래된 체육시설 재정비를 마쳤다.
고양시는 중소기업의 신기술 및 신제품의 성공적인 사업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중소기업 개발생산판로 맞춤형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이재준 고양시장이 협의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기후위기 대응·에너지전환 지방정부협의회(이하 지방정부협의회)’가, 김성한 의원실과 함께 지난 10일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기초지자체 그린뉴딜계획 실행력 진단 토론회’를 개최했다.
고양시에 본격적인 녹색바람이 불게 됐다. 앞으로 친환경적이고 온실가스 배출을 최소화하는 건축물이 많이 들어설 전망이기 때문이다.
파주소방서는 봄철을 맞아 화재로 인한 생명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구 폐쇄 등 위반행위 신고포상제를 중점 운영한다고 밝혔다.
파주시 교하다목적 실내 체육관이 올해 제1차 행정안전부 지방재정 중앙투자 심사에서 조건부 통과하게 된 계기로 파주시가 스포츠 복지도시를 위한 생활체육인프라 확충에 나선다.
파주시가 대기환경 개선과 주유소 사업자의 경제적 부담 경감을 위해 2021년 ‘주유소 유증기 회수설비 설치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