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중소기업 개발생산판로 맞춤형 지원사업 추진

기업 당 연간 최대 2천만 원 지원


고양시는 중소기업의 신기술 및 신제품의 성공적인 사업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중소기업 개발생산판로 맞춤형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지원대상은 고양시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전년도 매출 120억 원 이하의 지방세 완납 중소기업이며, 수요에 따라 기업 당 연간 최대 2,000만원까지 지원한다.

지원받을 수 있는 사업은 창안개발, 시제품 제작  제품생산, 홈페이지·모바일앱 제작 및 국내홍보 판로지원 판로개척 등 3개 분야의 총 11개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고양시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전년도 매출 120억 원 이하의 지방세 완납 중소기업이며, 시는 수요에 따라 기업 당 연간 최대 2000만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온라인 마케팅이 강화되면서 기업들의 수요에 맞춰, 온라인 회의시스템 구축 및 3D영상 제작 지원 과목을 신설했으며 홈페이지 제작 지원 한도를 전년도 15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지원을 원하는 기업은 이지비즈(www.ezbiz.or.kr)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북부권역센터(031-850-7124)로 문의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