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소방서(서장 권용한)는 지난 4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한 건설 현장에서 심정지로 쓰러진 60대 남성을 신속한 응급처치와 CPR을 통해 현장에서 무사히 회복시켰다고 밝혔다.
고양시가 국가 사적 고양 벽제관지 정밀발굴조사에 대한 성과와 향후 보존 방향 등을 검토하기 위한 학술자문회의를 5일 벽제관지 조사현장에서 개최했다.
한마음 후원회(대표 정귀명)는 지난 7월 31일 “한마음 작은 행복도서관” 개관식을 가졌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공사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10년간 걸어온 길을 기록·정리하고 미래의 이정표를 삼고자 백서를 제작했다고 5일 밝혔다.
파주시 중앙도서관이 경기은빛독서나눔이 파견자를 대상으로 8월 한 달 간 온라인 독서교육을 운영한다.
고양시는 지난 3일 공동주택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한국판뉴딜(그린뉴딜) 사업인 ‘가정용 스마트 전력 플랫폼 구축 사업’을 도입하기 위한 전문가 등 관계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일산소방서(서장 권용한)는 지속적인 폭염으로 온열질환자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이에 대응하기 위한 폭염대비태세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장기화로 혈액 수급에 비상이 걸린 가운데 고양소방서 직원과 사회복무요원들이 충남 소재 제조공장 화재 진압 중 화상을 입은 소방대원을 위해 자발적으로 헌혈에 동참했다.
파주시 중앙도서관이 8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마음치유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이번 마음치유 프로젝트를 통해 더위와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주고, 즐거운 여름방학이 될 수 있도록 돕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파주시가 8월 30일까지 2022년도 여성안심 민간화장실 환경개선사업 대상지를 모집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