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소방서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에 대비하여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에 대한 홍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양시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아이디어 사업이 시민으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사랑나눔 행사를 지난 15일 진행했다. 그간 공사는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이 풍요롭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선물과 성금 등을 후원하는 나눔행사를 2010년부터 12년째 지속해왔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지난 15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장발장 사회복귀 프로젝트’지원대상자 1명을 선정, 쌀 등 생필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일산동부경찰서(서장 조강원)는 안전하고 평온한 추석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9월 13일부터 22일까지(10일간) ‘추석명절 종합치안대책’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북한이탈주민으로 구성된 북한문화예술공연 전문예술단체인 임진강예술단이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1시, 탈북민을 위로하는 한마음 축제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파주시 새마을회가 16일, 다가오는 한가위를 앞두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누기 위해 ‘사랑의 쌀 나누기’를 진행했다.
파주시가 추석 연휴(9월 18일~22일)를 대비해 상수도 시설을 일제 점검·정비하고, 안정적인 생활용수 공급을 위해 상수도 급수대책 상황실을 운영한다.
파주소방서는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집중홍보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일산소방서(서장 권용한)는 내용연수가 지나거나 파손돼 사용할 수 없는 폐소화기는 대형폐기물로 분리 배출해 달라고 당부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