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교육지원청은 10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마음회복 진로 체험활동’을 운영한다.‘위드 코로나’시기가 다가옴에 따라 학생들의 학교생활 및 일상 삶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기 위한 지원책이다.
도서관 직무 및 현안 사항에 대해 직원 학습동아리를 구성해 스스로 학습하고 협업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신규 직원 등 업무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서다.
파주시 광탄면 실버경찰대원들이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지난 3월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교통봉사를 해오고 있어 지역주민 및 학생들에게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일산동부경찰서(서장 조강원)는 10월 13일 경찰서 회의실에서 자치경찰제 전면시행에 따른 공동체 치안 활성화를 위한 고양시 지역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고양시 마두도서관에서 고양시의 땅 속 문화재에 대해 알아보는 ‘고양시 문화재 발굴이야기’ 강연을 진행한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오는 21일부터 ‘스토킹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의 본격 시행을 앞두고 기능별 협업체계 마련과 더불어 현장에서 발생할 문제점을 검토 ? 보완하기 위해 12일 오후 자체교육을 실시했다.
정상권 파주소방서장은 지난 12일 전기초자 코리아(문산읍 소재)를 방문해 현장 안전관리 실태 점검과 화재예방 지도 등 재난발생 상황에 대비하기 위한 소방안전 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파주시 교하도서관이 ‘2021년 전국도서관 운영평가’에서 공공도서관부문 우수도서관으로 선정돼 문화체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파주시가 아름답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은행나무 악취 민원이 많은 탄현면 약산로 일원 은행나무(암나무)에 열매 수거장치를 시범 설치했다고 13일 밝혔다.
파주시는 코로나19 장기화 및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2021년 교통유발부담금을 30% 경감 부과한다고 13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