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특례시장 후보가 2022 고양시장 승리를 위한 행보를 가속화했다.
지난 26일, 김영환 고양시장 (예비)후보는 윤석열 대통령직 인수위원회 측의 ‘1기신도시 특별법’ 철회 입장을 두고 “공약을 손바닥 뒤집듯 폐기하는 것은 온당치 못한 일”이라며 성명을 발표했다.
27일 고양시장 후보를 두고 함께 경쟁했던 민주당 배정근(미래고용노사네트워크 이사장)과 최상봉(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이사)은 이재준 고양시장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은 학교폭력예방 유관기관 상설협의체를 구성해 지난 26일 파주교육청 3층 대회의실에서 위촉식 및 협의회를 실시했다.
파주시 중앙도서관은 ’2022년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강연이 5월 1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일산동부경찰서(서장 조강원)는,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시작되는 지난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일산호수공원 화장실 내 불법촬영 범죄예방을 위한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부처님 오신 날’ 화재예방을 위하여 관내 사찰 ‘영천사’를 방문해 안전컨설팅을 추진했다.
고양시가 2022년도 고양환경영화제를 추진할 보조사업자를 4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조일출 더불어민주당 파주시장 예비후보에 대한 시민들의 지지 방문이 계속되면서 파주시의 변화를 갈망하는 민심이 예산·재정 전문가를 내세운 조일출 후보의 행보에 집중하고 있다.
김영환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장 (예비)후보는 26일 ‘고양시 재정자립도 악화’에 대한 이재준 고양시장의 해명을 전면 반박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