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 아람누리도서관이 오는 12월 1일 목요일 저녁 7시, 이희주 서경대학교 명예교수를 초청하여 ‘명성황후 바로 알기’ 강연을 운영한다.
파주도시관광공사는 지난 19일 파주노인복지관에서 약 2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하여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 고양시 새벽시장 호수장터 협의회와 함께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와 고양 가와지쌀 기부를 지난 18일 고양꽃전시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추진하는 장애인 생활밀착형 체육센터 ‘반다비 체육센터’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돼 국비 40억원을 확보, 사업추진에 탄력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파주 월롱도서관에서 마을 기록사업으로 발간되는 ’월롱, 그리고 나’ 출판기념회가 오는 22일 개최된다.
고양특례시 아람누리도서관이 독서문화프로그램 ‘끝에서 시작하는 읽기’를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14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3차시에 걸쳐 운영한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18일 오전 야당동을 찾아 지역 학생들의 통학로 위험요소를 점검했다.
고양특례시가 2050 탄소중립 사회로의 이행을 위해 ‘기후위기대응, 건강한 도시 만들기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고양시는 경진대회를 통해 창의적이고 참신한 정책 아이디어를 발굴해 시정에 반영할 예정이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지난 16일, 동절기 원활한 혈액 수급을 위해 ‘노사가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파주경찰서는 11월 17일 오수 6시~9시경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위기 청소년들을 살펴보기 위해 관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고 청소년 유해업소 밀집지역인 야당역 번화가에서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캠페인‘더 늘품’활동을 실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