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상공회의소(회장 박종찬)는 지난 13일 금촌 센트리움웨딩홀에서 열린 송년회에서 파주시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고양소방서는 12월 13일 원당시장에서 소방차 길터주기 및 겨울철 소방안전 화재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고양특례시 50여개 기관장의 모임인 고양회는 12일에 연말을 맞이하여 돌봄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성금 300만원을 기부했다고 말했다.
고양특례시가 내년부터 진로개발 교육지원을 위한 신규 사업을 추진함과 동시에 학교 등과의 협의를 통해 기존 교육 협력 사업을 안정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파주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으로 선정한 ‘2023~2024 한국관광 100선’에 임진각과 파주DMZ,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2곳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고양시정연구원(원장 정원호)은 고양시 공영주차장의 운영 현황 분석, 국내 공영주차장 운영사례 및 고양시 공영주차장의 효율적 운영 방안 등을 담은 ‘고양시 공영주차장의 효율적 운영 방안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
고양특례시는 오는 12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고양시 일산서구 그랜드백화점 1층 이벤트홀과 온라인에서 ‘2022 사회적경제 ON온(溫)장날’을 운영한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 위치한 섬유공예 전문기업 앤드엣에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파주시청소년재단에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1백만원 상당의 섬유공예 터프팅 세트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고양특례시가 시의회의 권한이며 의무인 내년도 예산안이 처리되지 않으면, 초유의 사태를 맞아 시정업무 마비와 민생분야 파탄이 초래된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파주시는 13일 환경부 주관 ‘2022년도 공공폐수처리시설 운영관리 실태평가’에서 Ⅰ그룹 23개 지자체 중 종합 3위인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500만원의 포상금을 획득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