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에서 만나는 우리동네 사서’ 어린이 독후활동 작품 전시회가 오는 22~24일 파주 적성도서관에서 열린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19일 연말연시를 대비해 의료시설인 허유재병원을 방문하여 화재예방 안전컨설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내년부터는 고양시에서도 세계적 규모의 공연과 전시를 보다 폭넓게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10일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환자를 신속한 대처로 현장에서 극적 회복시켰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국토교통부가 주관한 ‘2022년 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 공모사업’에 국공립어린이집 4개소가 선정돼 국·도비 19억4천만원을 확보했으며, 특히 시그니처사업에 선정된 큰나무미래어린이집은 2배의 사업비를 지원받는다고 밝혔다.
파주리 행복마을관리소가 연말을 맞아 지난 16일부터 파주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소규모 성과보고 행사를 개최한다.
파주소방서는 12월 19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상설 심폐소생술 교육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자족도시로 도약하는 것은 이제 생존의 문제입니다. 경제자유구역 지정을 위해 고양시의 역량과 자원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일산소방서(서장 한봉훈)는 지난 12일 덕이동 패션1번지에서 '안전하기 좋은날(D-day)' 캠페인을 진행했다.
파주소방서는 화재위험이 증가하는 겨울철을 앞두고 전통시장 화재 예방을 진행하고자 ‘상인회 점포점검의 날’을 지정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