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교육은 징수과에서 세외수입을 총괄 담당하는 주무관들이 직접 ‘찾아가는 세외수입 교육’을 실시했으며, 부서 업무 담당자에게 1:1 맞춤형으로 진행했다.
고양특례시 마두도서관은 올해 9월 고양시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독서대전을 홍보할 ‘유북(You+Book) 시민기자단’ 교육생을 모집한다.
고양특례시 친환경 대중교통 인프라를 확대 설치한다. 시는 친환경 대중교통 시설을 확충해 미세먼지 없고 탄소 배출을 줄이는 공공교통 정책을 펼칠 예정이다.
2023 파주시장배 생활체육 검도대회가 3일 월롱100주년 기념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우계문화제는 조선시대 대학자이자 동방 18현에 올라 율곡선생과 더불어 파주를 대표하는 우계 성혼(1535~1598) 선생의 유덕을 추앙하고, 선생의 가르침을 이어가기 위한 문화행사다.
일산소방서는 5일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국립서울현충원 묘역을 찾아 순직 소방공무원 및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렸다.
파주시는 관내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2023년 찾아가는 청소년 사회적경제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제25회 파주예술제의 첫 공연인 ‘2023 희망음악회’가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4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막을 열었다.
파주시는 음식물류 폐기물을 먹이로 사용하는 개 사육시설과 음식물류 폐기물 무허가 수집·운반업체에 대한 불법행위 근절을 위해 지도단속을 연중 실시한다.
‘2023 한ㆍ태평양도서국 정상회의’ 참석국인 투발루가 자국 청소년 교육을 위해 한국 NGO단체의 인성교육 프로그램 도입에 나섰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