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새마을회에서는 27일,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줍깅데이’ 행사를 실시했다.
고양특례시는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을 기념해 ‘읽는 시민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시민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7월 1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행신도서관은 ‘경제적 자유를 위한 금융리터러시’를 운영한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23일 파주시 법원읍 소재 외국인 고용사업장(밀레니엄옵틱칼시스템)에 방문해 안전관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지난해 하반기 에너지를 절약해온 탄소중립포인트제 참여자 7,259세대에 성과급 1억 521만 원을 지급한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 관광지식정보시스템 ‘주요 관광지점 입장객 통계’ 자료에 의하면, 지난해 파주를 다녀간 관광객은 529만7,937명이다.
고양소방서는 지난 22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2회 전국 일반인 심폐소생술(CPR) 경연대회’에서 고양소방서 대표로 참가한 9사단 ‘CP(A)RMY(씨피알미)’팀이 소방청장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임직원간 양방향 소통을 통한 공감대 형성과 내부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사장-직원 간 소통·공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고양시 한뫼도서관이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어린이의 독서생활을 돕기 위해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방학특강 ‘나의 여름 일기’를 운영한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25일(현지시각) 스웨덴의 대표적인 저탄소 녹색도시인 하마비 허스타드와 대중문화 콘텐츠 성공사례인 아바박물관을 방문했다.
제21회 파주시장배 생활체육 볼링대회가 24일 금촌엠케이(MK) 볼링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