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평화경제특구 지정을 위한 ‘평화경제특구 경기도 유치 토론회’가 지난 17일 국회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됐다.
고양소방서는 오는 23일 오후2시부터 화정동 일대에서 2023년 을지연습·민방위의 날과 연계한 ‘전국 동시 소방차 길 터주기’훈련을 실시한다.
이동환 고양시장이 지난 8월 17일 국립인천대학교에서 열린 ‘제2회 무역학 통합 세계학술대회’ 개회식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17일 고양체육관 주경기장에서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유선종 고양시자원봉사센터장 등 시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개최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피해복구와 이재민을 돕기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희망브리지)에 성금을 기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일산동부경찰서는 최근 ‘국고보조금 부정수급 특별단속’ 계획 관련 집중 단속한 결과, 세무사 사무실 등 개인 사업장 4개소에 근로자들을 허위로 등록시켜 고용장려금, 실업급여 등 12억 상당 국고보조금을 부정수급한 사업주 및 허위 근로자 85명을 사기 및 보조금관리법위반 혐의로 검거하고, 지난 7월 31일 검찰에 송치했다.
파주시 법원도서관은 오는 18일부터 길 위의 인문학 프로그램 ‘삶의 가치를 위한 시니어 인문학’ 참여자 1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고양특례시가 일산열무와 가와지쌀 같은 고양시의 특화 농산물을 알리고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9월 27일까지 ‘2023년 농산물 이용 식문화 확산 교육’을 실시한다.
고양특례시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리는 전국 최대 규모의 독서문화축제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 고양’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재단법인 파주시청소년재단은 지난 15일 말레이시아 청소년체육부 청소년 대표단 22명과 파주시 청소년 23명들을 대상으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최하는 ’한·말레이시아 국가간 청소년교류 초청사업‘을 진행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