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가 경기도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2023년 박물관·미술관 지원사업이 순항하고 있다.
고양소방서(서장 정요안)는 지난 2일 KTX행신역에서 재난 상황 발생 시 대응 능력을 갖추기 위한 긴급구조종합훈련을 실시했다.
제18회 고양시 농업인의 날 행사가 오는 11월 4일 관산동에 위치한 공릉천 문화체육공원에서 ‘땅에서 생명을, 농업에서 희망을, 미래를 바꾸는 힘! 농업’이란 주제로 열린다. 이날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국 최초로 가구박람회를 기획하고 전시한 강점희 이사장이 이번에는 ‘제14회 고양가구박람회 & 리빙아트페스타’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지난달 30일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의 조속한 사업 추진 및 원활한 전력공급을 위해 한국전력공사와 경기주택도시공사, 고양도시관리공사 3개 기관이 상생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2일 오후 2시, 2023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과 연계하여 ‘전국 동시 소방차 길 터주기 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고양소방서(서장 정요안)는 11월을 ‘불조심 강조의 달’로 지정하고 화재예방 활동을 펼친다.
파주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손배찬)의 파주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종훈)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활동에 참여할 2024년 신입생을 모집한다.
일산소방서는 1일 겨울철을 앞두고 물류창고 대형화재 예방을 위한 삼성전자 서서울물류센터(고양시 일산서구 소재)를 방문해 화재안전 컨설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화재 피해 저감 총력 대응 100일 계획’ 일환으로 화재로 인한 인명·재산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1차량 1소화기 갖기 운동’을 적극 홍보한다고 1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