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는 ‘2024년 파주시 간판개선 보조금 지원사업’을 추진함에 따라,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참여 업소를 모집한다.
고양특례시는 오는 1월 23일부터 2월 17일까지 고양관광정보센터에서 관광기념품 할인판매 및 소비자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탈리아어로 ‘수직 숲’을 뜻하는 밀라노의 ‘보스코 베르티칼레’는 세계 최초 수직숲 도시다. 80m, 110m의 초고층 빌딩 2개에 800여 그루의 나무를 심고 표면을 식물로 뒤덮었다. 이곳에 새와 곤충이 날아와 빌딩 전체가 하나의 숲을 이루었다.
고양특례시 일산동구보건소는 노로바이러스 감염증의 계절적 유행에 따라 개인 위생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파주시는 ‘신선한 식탁’ 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산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한다.
고양특례시는 올해부터 중·고등학교 신입생 교복지원금을 1인당 40만원까지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18일 금촌동 소재에 위치한 금촌전통시장을 방문하여 화기취급이 증가하는 겨울철에 화재예방활동을 강화하고자 현장 안전컨설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킨텍스는 올해 사무실과 전시장, 회의실 등 전시장 전역에서 발행하는 일회용품 줄이기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동절기 수난사고 발생 시 구조대원의 현장대응 및 초기 수습능력 강화를 위한 특별구조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주경찰서는 파주시약사회와 18일 경찰서에서 약사회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화 금융사기 예방 및 마약 근절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