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북부 지역 최초로 노동자 작업복을 전문적으로 세탁하는 ‘파주시 블루밍 세탁소’가 오는 18을 개소한다. 정식 개점에 앞서 7월 8일부터 17일까지 임시 운영에 들어가며, 이 기간 동안 이용료는 무료다.
파주시는 고령 운전자의 교통사고 발생률을 줄이기 위해 올해부터 자진반납 인센티브를 상향하는 등 고령운전자 운전면허 자진반납 지원사업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고양특례시 덕양구보건소는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인공지능(AI) 돌봄전화‘따르릉! 돌보미’상반기 사업을 시행해 501명의 대상자에게 총 7,892건의 안부전화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2024년 고양시 지방세유공자로 개인 10,193명, 법인 780개 업체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건축물대장에 상세주소가 기재되어 있지 않아 주소 사용에 불편을 겪고 있는 원룸, 다가구주택 등 1,558건에 대한 상세주소 직권부여를 4개월여 만에 완료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운정신도시와 야당동을 이어주는 보도육교를 설치하는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파주시는 7월 31일까지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 및 ‘파주시 저소득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 1분기 신청을 받는다.
파주시민들이 성매매 없는 파주시를 만들고, 더 많은 시민들의 동참을 이끌어내기 위해 본격적으로서 나섰다.
고양특례시 보건소는 해충기피제 자동분사기 설치 위치를 인터넷 검색으로 쉽게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보건소 누리집 바로가기 검색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7월부터 11월까지 초·중·고등학생 및 65세 이하 성인들을 대상으로 ‘2024년 찾아가는 자전거·개인형이동장치(PM) 안전교육’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