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소방서는 소방청과 ㈜GS리테일의 소방안전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화재 시 GS편의점 내 비치된 소화기를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13일 밝혔다.
연천소방서는 12일 서장집무실에서 북삼교 인근 임진강에서 발생한 수난사고 현장 활동 지원 민간인에게 소방서장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연천소방서는 30일 119시민수상구조대가 한탄강 교통랜드 등 수난사고 취약지역 6개소에서 수변순찰 및 구조 활동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편지에는 코로나19와 각종 사고 현장에서 밤낮 없이 수고하는 소방관들에게 감사하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연천소방서가 지난 7월 13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약 5주간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 우수업소 신청을 받는다.
연천소방서는 2일 서장집무실에서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화재예방유공에 대한 공로로 제 5보병사단 소속 중사 이민우(32)에게 연천소방서장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연천소방서는 25일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특수시책으로 “비대면, 카카오톡 안전배달부 채널” 제작을 마무리하고 대주민 홍보에 나섰다.
연천소방서는 화재 등 각종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피를 위해 비상구를 폐쇄하고 물건을 쌓아 두는 등 불법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비상구 폐쇄 등 위반행위 신고포상제를 2021년 연중 운영한다고 전했다.
연천소방서는 5일 오후 1시 대규모 복합재난에 의해 다수사상자 발생을 가정한 긴급구조통제단 가동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연천소방서는 심뇌혈관질환 사망과 급성 심정지 등 순환기계 질환이 증가하는 시기를 앞두고 군민의 응급상황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응급처치 집중 홍보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