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 의원 연구단체인 ‘대중교통연구회’가 지난 8월 21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연구 활동에 나섰다.
고양시의회는 지난 8월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의회 영상회의실에서 제8대 고양시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지난 9일 제8대 고양시의회 의원으로 구성된 연구단체인 ‘체육발전연구회’가 첫 정례회를 열고, 고양시 체육진흥과, 고양시체육회, 배드민턴연합회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 체육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지난 8월 6일, 제8대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로서는 처음으로 ‘고양시의회 자치법규 연구회’가 출범했다.”고 밝혔다.
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이 한반도 평화통일의 바람을 담은 본격 행보에 나섰다. 파주시의회 손배찬 의장은 취임 이후 한반도 평화통일의 첫 행보로 지난 2일 탄현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창무)와 오두산 전망대 일대 사전 답사를 나섰다.
연일 기록적인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지난 3일 의장실에서 폭염 장기화에 따른 긴급 대책 간담회를 가졌다.
파주시의회(의장 손배찬)는 7월 30일 자치행정위원회 위원장인 최유각 의원과 이효숙, 이용욱, 박은주, 윤희정의원이 공동 발의한 조례안이 민선7기 1호 조례로 접수했다고 밝혔다.
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은 24일 파주시 공무원노조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본격적인 소통행보에 나섰다.
고양시의회 의장단 및 각 상임위원장들은 지난 23일부터 관내 군부대 및 경찰서, 소방서 등 유관기관을 방문해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나서고 있다.
고양시의회는 지난 18일 본의회장에서 초등학생 27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년 제3차 고양시의회 청소년 의회체험교실’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