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질병관리본부와 함께 8월 16일부터 30일까지 11일간 말라리아 퇴치사업을 수행하는 고양시 등 11개 시·군을 대상으로 현장점검을 실시한다.
제9회 DMZ국제다큐영화제(조직위원장 남경필, 집행위원장 조재현)가 오는 23일 오전 11시 KEB하나은행 을지로 본점 4층 대강당에서 공식기자회견을 개최한다.
올해 두 번째 DMZ 청소년 탐험대 행사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연천·파주 등 경기북부 DMZ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기도 보건환경연구원은 김치의 나트륨·칼륨 함량 비율을 조사한 결과 일반 가공식품보다 훨씬 낮은 수준으로 확인됐다고 10일 밝혔다.
경기도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한 도민 피해 예방을 위해 오는 9월까지 맞춤형 홍보대책을 집중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는 9일 오전 10시 의정부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신규로 하트세이버로 선정된 77명의 유공자에 대해 인증서와 엠블럼(emblem)을 수여했다.
경기도 학생기자단이 캠프 그리브스와 체인지업캠퍼스 견학 등 안보체험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1박 2일 소통캠프를 떠난다.
제9회 DMZ국제다큐영화제(조직위원장 남경필, 집행위원장 조재현)의 홍보대사로 배우 조진웅과 지우가 선정됐다.
경기도는 관용차량 공유서비스인 행복카셰어와 관련, 도민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물인터넷(IoT)과 융합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경기도는 오는 4일 오후 2시부터 고양시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경기도 접경지역 발전계획(안) 변경 공청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