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영흥도 낚시어선 해상 충돌사고로 피해를 입은 유가족에 최대한의 지원과, 사후 사고 예방대책 마련을 당부했다.
경기도는 ‘자전거 안전모 착용 정착 마스터플랜’의 일환으로 지난 30일 오전 10시 파주 문산동초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자전거 안전교육 및 안전모 전달행사’를 개최했다.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앞서 주한미군 장병들이 경기북부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나눔의 정을 나눴다.
김진흥 제16대 신임 경기도 행정부지사가 “경기북부를 일자리 넘치는 안전하고 따뜻한 통일한국의 중심지로 만드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경기도가 경기북부 지역 발전을 위해 추진 중인 ‘연천 BIX(은통일반산업단지)’가 다음 달 7일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공사에 착수한다.
경기도인재개발원(원장 김익호)이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진천캠퍼스에서 열린 ‘2017년도 제35회 공공HRD콘테스트’에서 지방자치단체 최초 기관표창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정부와 경기도는 27일 제16대 행정2부지사에 김진흥(58) 성남시 부시장을 임명했다.
“일하는 청년 시리즈는 청년, 중소기업 등 다양한 현장의 의견을 반영하여 도출된 정책으로, 27만 3천명에 달하는 경기도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를 위해 지난 몇 년간 노력하며 추진했던 많은 사업들의 연속선상에서 나온 결과물입니다.”
경기도는 오는 25일 고양 킨텍스에서 저소득 근로 청년의 자산형성을 지원하는 사업인 ‘일하는 청년통장’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타 지역에서 생산된 배추를 괴산 절임 배추 박스에 포장 판매하고, 유통기한이 지난 고춧가루를 사용한 식품제조·가공업소가 경기도 단속에 대거 적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