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빛의 향연 ‘2017고양호수꽃빛축제’가 오는 12월 15일부터 내년 2월 18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파랑, 노랑, 흰색 등 오색 LED 장미와 반딧불이가 반짝이는 ‘빛의 정원’은 ‘빛의 바다’와 색의 대비를 이루며 로맨틱한 빛의 파노라마를 연출한다.
지난 4월 12일 보궐선거에서 제6대 포천시장으로 당선된 김종천 시장은 그간 시정공백으로 인해 산적해 있는 업무 속에서도 모든 일을 제처 두고 가장 먼저 종합민원실을 방문했다.
양주시가 오는 13일 경기북부 2차 테크노밸리(이하 ‘테크노밸리’) 대상지 최종 결정을 앞두고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는 등 사활을 걸고 있다.
수도권 광역 급행철도 GTX-A노선이 파주시까지 연장하는 방안으로 확정됐다. 그간 사통팔달 교통망을 확충하기 위해 노력했던 파주시의 결실이 맺어진 것이다.
연천군 전곡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상훈)는 지난 14일 늘목·간파리 마을회관(앞) 야외에서 주민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7년 제5차 ‘뚜벅이 소극장’을 열었다.
고양시 덕양구는 성사1동을 비롯한 4곳에 2017년 아름다운 벽화거리를 조성하고 ‘올해의 거닐고 싶은 덕양구 벽화 명소길’로 홍보하며 관람객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다양한 인재육성과 이를 실현하기 위한 시책발굴을 통해 미래교육도시로서의 도약을 꿈꾸는 포천시를 이끄는 김종천 포천시장의 시 교육정책 및 방향에대해 들어보았다. -편집자주-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서성윤)은 어린이와 어른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이 함께 보는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를 11월 4일(토) 연천수레울아트홀 무대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