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도시 양주 조성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양주시는 시민?소통?혁신?청렴?친절?현장을 민선 6기 시정철학으로 삼고 일자리 경제, 나눔의 복지, 창의적 교육, 융성한 문화, 쾌적한 주거, 편리한 교통을 시정 목표로 정하고 경기북부의 중심도시로의 도약
포천시는 민원만족 친절마인드 정착을 위하여 시민들로부터 추천받은 공무원을 대상으로 2018년 1월의 친절공무원을 선정했다.
아르준 정 바하두르 싱(A rjun Jung Bahadur Singh)주한 네팔 대사가 지난 18일 포천시를 방문했다
포천시는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을 이루는 행복도시 포천을 건설하기 위해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시민의 든든한 건강도우미를 자처하는 동두천시보건소는 2017년 다양한 보건사업을 추진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으며, 더 나아가 무술년인 2018년에도.....
연천군농업기술센터 이원희 생활자원팀장이 농촌지도사업 분야 최고 전문가에게 주는 한국농업기술보급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포천시는 ‘기업이 살아야 포천의 미래가 열린다’는 목표아래 어려운 재정여건 속에서도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조성해 지역경제를 살리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올해도 다양한 기업지원 시책을 성공적으로 추진했다.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펼쳐지고 있는 ‘2017고양호수꽃빛축제’에는 파란 빛의 물결이 넘실대는 ‘빛의 바다’가 펼쳐져 있다.
겨울밤을 수놓는 환상적인 빛의 파노라마 ‘2017고양호수꽃빛축제’가 지난 16일부터 내년 2월 18일까지 펼쳐진다.
지난 16일 고양 호수공원에서는 ‘2017고양호수꽃빛축제’ 점등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점등식은 LED퍼포먼스, 불꽃쇼 등 특별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화려하게 변신한 꽃빛 세상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